포토뉴스
계양구는 계양산 둘레길 걷기와 다양한 산림치유요법을 체험할 수 있는『계양산 산림치유걷기교실』하반기 운영기간은 9월부터 11월까지이며, 참여신청은 이달 말일까지 대사증후군 검사 후 건강위험군에 해당되는 계양구 관내 주민 선착순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계양구 드림스타트,『과학수사, 공예 체험교실』프로그램 운영
계양구 드림스타트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드림스타트 저학년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유익한 방학생활을 통한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지원하고자 8월 3일부터 5일까지 2박3일간 여름방학 성장캠프를 운영했습니다.
프로그램은 인천지방경찰청 과학수사 체험교실에서 1일 CSI 과학수사요원이 되어 지문 채취실습, 몽타주 그리기등의 과학수사 체험을 실시하였습니다
계양구, 여름철 폭염 대비 노약자 보호 나서
계양구는 연일 폭염으로 전국의 낮 기온이 35℃를 웃도는 요즈음 여름철 폭염 대비 노약자 보호에 나섰습니다.
구는 직접 거리로 나서 파지 줍는 어르신들에게 시원한 물을 권해 드리며 폭염 대비 행동요령을 홍보했으며, 무더위쉼터 32개소에 대한 시설점검을 마치고 아이스팩 등이 포함된 구급상자를 구입하여 비치했습니다.
계양1동 통장자율회 및 사회단체위원 휴경지 개간 실시
계양구 계양1동 통장자율회는 지난 8월 4일 불우이웃돕기용 배추를 심을 휴경지를 개간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개간된 휴경지는 새마을부녀회, 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불우이웃돕기 김장용배추 재배지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등록일 : 2016-08-16조회 :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