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전경 구이린(桂林) 풍정 가무(歌舞) 산수간(山水間) Show
세상에 수많은 산중에 구이린(桂林)의 산이 가장 아름다워요.
세상에 수많은 강중에 이강(?江)이 제일 아름다워요.
계림의 산과 강을 구경하시면 반드시 사람을 황홀하게 할겁니다. 오늘밤에, ‘아우’ 오빠와 같이 특별한 계림을 구경 합시다.
시공(時空)을 넘나들고 사람을 미치고 취하게 하는 사랑을 한번 만나 봅시다. 시공을 넘나드는 아우는 윤기가 나고 투명한 상코산(象鼻山)에 왔다.. 거기에 천금녀는 낮은 목소리로 하는 노래, 수파 선녀들의 춤, 암벽타기 청년들의 자유로운 질주와 힘차게 재주넘기가 다 아우를 반하게 한다.
이강(?江)에서 죽림(竹林)에서 친절한 요족 소녀들은 목욕통을 꺼내어 늘어 놓고, 잘못 온 아우를 목욕하라고 초청했다. 요족의 산간마을을 떠나는 아우는 긴머리 요족 소녀들을 만났다. 그리고 요족 소녀들의 사람을 취하게 하는 노래 속에서 아우는, 잉어 선녀들을 만나고 좋은 경치에 빠진 이어 선녀는, 용문을 뛰어 넘는 이야기를 후세 사람들에게 넘겨준다.
슬퍼하는 아우는 천년의 잠에 빠진 종류석 요정들을 깨워서 같이 한 열정적인 피티를 시작했다. 이어서 뜻밖의 만남이 나타나 아우는 드디어 월산에 왔다. 계수나무꽃 선녀들이 빽백하게 들러싸인 속에서 아우가 찾던 달의 공주님을 만나고 둘이서 같이 춤을 추고 헤어지기 너무 아쉬워한다.
그러나 타임 터털이 폭팔해 아우는 오토바이를 타고 이 극장무대에 돌아오고 관중 여러분을 놀라게 하는 눈부신 스피드카 공연을 펼친다.
공연은 시종일관 써커스와 발레, 오토바이 종합 판타지 쑈로 구성 됐다.
#중국 # 광동성 # 계림 # 산수간쑈 #
등록일 : 2019-04-28 13:40:01조회 : 1925